강동 하이엔드 복층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 본격 분양 기대감 고조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5.01 17:16 의견 0

최근 강남권을 중심으로 소형 가구를 위한 고급 주거공간들이 활발히 공급되며 좋은 분양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강동구 최고의 노른자 입지인 길동 사거리에 들어서는 ‘포유 르센티 길동’ 오피스텔 분양이 코앞으로 다가오며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분양 소식이 전해지면서부터 최적의 입지, 인프라, 하이엔드 고급 주거 공간을 갖춘 오피스텔로 주목받았다. 지상 6층~17층은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전 세대는 복층 구성에 원룸형과 투룸형까지 총 158실을 분양한다. 여기에 지하1층~지상 4층은 상가 21실, 지상5층은 소호사무실 13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강남4구 강동구 중심에 위치한 ‘포유 르센티 길동’의 입지는 지하철 5호선 강동역, 길동역, 둔촌동역 등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8호선과 9호선까지 누리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빠르고 편리한 통근을 돕는다. 유동인구와 유입인구가 많은 자리인 만큼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실거주자들은 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오피스텔 전체 세대에는 홈 IoT 시스템, 천장형 무풍 에어컨, 에어드레서, 일체형 레인지오븐과 세탁건조기, 빌트인 냉장고, 신발 살균 건조기, 하이라이트, 열교환기 등의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내부 창호는 독일 레하우 공식 인증 파트너 시스템을 적용하며 프리미엄 마감재를 통해 한층 퀄리티를 높였다.

내부 설계와 구조 또한 전 세대 복층형으로 1~2인 가구, 신혼부부 등에게 특화된 설계와 여러가지 옵션을 통해 쾌적한 공간에서의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다.

지하 1층~지상 5층까지 총 6개 층에는 상가와 소호 사무실이 입점하며, 오피스텔과 함께 분양이 진행된다. 기존 오피스텔은 대부분 지상 1, 2층에 상가를 배치했지만 포유 르센티 길동은 다양한 업종이 밀집할 수 있도록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으며 길동사거리의 풍부한 배후수요 흡수가 가능하다.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하는 ‘포유 르센티 길동’의 관계자는 “노른자위에 자리하는 최적의 입지인 만큼 분양 소식이 전해지기 전부터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가져주신 만큼 이번 분양이 순항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며 “강동 최적의 입지에서 원스톱 인프라를 누리며 높은 주거 만족도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유르센티 길동’ 오피스텔, 상가, 소호사무실 등 분양에 대한 정보는 르센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상세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르센티 공식 홈페이지 : lesenti.com

분양문의 : 1544-0109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