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n코리아, 골프 스쿠터 노 캐디 문화와 맞물려 팝업스토어 오픈
머스트 뉴스
승인
2024.06.08 11:31
의견
0
finn코리아가 압구정 현대 갤러리아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2019년 미국 몬태나 주에서 설립된 finn은 골프 유저의 연령층이 다양해지면서 골프의 특징인 느리고 지루한 이동에 혁신을 일으킬 ‘FUN 이동’을 고안하면서 시작됐다.
이렇게 탄생한 finn의 골프 스쿠터는 전 세계적인 노 캐디 문화와 맞물려 단기간에 미국 내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이뤘으며, 보다 빠른 플레이와 이동조차 재미 요소를 부여하면서 골프장뿐 아니라 리조트에서의 이동 수단으로써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트렌드를 이끌면서 미국 30개 주 300개 이상의 골프장에서 운영되고 있다.
국내에서의 브랜딩 활동은 2023년 본격 시작됐다. 지금까지 깔롱골프와의 협업 이벤트 개최, 춘천 로드흴스골프&리조트 전시, 퍼스널 웨어러블 업체 세이프 웨어와의 업무협약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후 finn코리아는 2024년 4월 명실공히 대한민국 top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와 계약을 통해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했으며, 좀 더 접근성이 쉬운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을 위해 현대 갤러리아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finn코리아의 팝업스토어는 6월 한 달간 압구정 현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5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finn코리아 서민환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에 발맞춰 전국 유관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골프 오너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