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FIFA 온라인 4’ 디디에 드록바 모델 계약 체결

- ‘FIFA 온라인 4’ 코트디부아르 축구 영웅 ‘디디에 드록바’ 모델로 발탁
- ‘FIFA Online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선수 ‘드록바’
- 넥슨, 계약 체결과 함께 ‘디디에 드록바 자선재단’에 기부

신동훈 기자 승인 2019.11.28 22:45 | 최종 수정 2019.12.26 17:14 의견 0
 


넥슨이 ‘FIFA 온라인 4’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디디에 드록바를 내세운다. 

넥센은 28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코트디부아르의 축구 영웅 디디에 드록바(Didier Drogba. 이하 드록바)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드록바는 ‘FIFA Online 시리즈’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선수 중 한 명으로, 28일부터 공개되는 ‘FIFA 온라인 4’ 광고를 통해 반가운 얼굴로 팬들에게 돌아온다.

넥슨은 드록바와 계약을 체결하며 ‘디디에 드록바 자선재단(Didier Drogba Foundation)’에 약 1억 원(8만 9천 USD)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코트디부아르(영어권 표기: 아이보리코스트) 심장병 클리닉(Mobile Heart Clinic on the Ivory Coast)’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드록바는 이번 계약을 진행하며 “전부터 한국 팬들이 붙여준 드록신이라는 별명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늘 한국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었다”며, “마침 넥슨을 통해 한국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뻤고 정말 즐겁게 촬영을 진행했다. 아울러 드록바 재단의 심장병 클리닉 후원에 선뜻 동참해준 넥슨에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