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인더박스 x 잼라이브 첫 라이브커머스 콜라보 진행
하비인더박스, 트렌드로 급부상한 라탄 공예 및 홈인테리어 키트 공개
박성준 기자
승인
2020.05.08 16:06
의견
0
취미 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비인더박스(HOBBY IN THE BOX)’가 국내 대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잼라이브’와 콜라보를 통해 라탄 공예 및 홈인테리어 키트 등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개한다.
하비인더박스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취미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재료, 도구, 설명서가 포함된 DIY 키트를 판매하는 취미 키트 전문 서비스다. 이번 콜라보를 계기로 대국민 모바일 쇼핑 채널로 유명한 잼라이브를 통해 제품 정보를 상세히 전달하고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최근 많은 여배우들이 즐겨하는 취미로 알려지며 인기를 얻고 있는 라탄 공예 키트가 대표적이다. 제일 호응이 좋은 라탄 키트를 선별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키트 구매자들은 키트와 함께 배송되는 설명서와 동영상을 보며 티코스터, 바구니, 라탄 책갈피 등을 쉽게 만들 수 있다. 또한, 라탄 상품 외에도 다가오는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홈 인테리어 DIY키트도 할인가에 판매된다. 방송은 8일 21시 15분에 방영 예정이다.
잼라이브 측은 “하비인더박스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 F&B 및 패션에 집중되어 있던 카테고리를 보다 확장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취미 및 레저 분야에서 새로운 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비인더박스 측은 “젊은 층에서 주목받고 있는 잼라이브 커머스 쇼핑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잼라이브는 10-30대가 주로 이용하는 국내 대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진행자가 실시간 채팅으로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MZ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