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데소' 박나래, 저스틴 클래스로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 선보여…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6.27 22:05 의견 0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박장데소’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이 ‘출장 데이트 컨설팅’이라는 컨셉 아래 일반인 커플에게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컨설팅 해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7일 3화 방영분에서는 박나래가 직접 계획한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를 경험한 후 스튜디오에서 커플의 선택을 놓고 장도연과 대결을 펼쳤다.

박나래가 준비한 데이트 코스는 저스틴 푸드가 자랑하는 저스틴 클래스로 전문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와 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의 헤드 쉐프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다. 이날 방송에서는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의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링 꿀팁까지 소개되었다.

저스틴 클래스를 담당하는 저스틴 케이터링은 행사 전문 파티플래너와 플로리스트, 이태원 프리미엄 레스토랑 저스틴 스테이크의 수석 쉐프들이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하는 ONE-STOP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는 케이터링 업체다.

저스틴 케이터링은 다양한 행사 경험으로 고객 맞춤형 박스 케이터링을 제안해 줄 뿐만 아니라 스페셜 브랜딩 서비스까지 함께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박나래, 장도연이 실제 일반인 커플의 데이트 고민을 의뢰받아 커플 맞춤형 데이트 컨설팅을 설계해주는 '박장데소'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