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채용소식(7월)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한국주택금융공사, 신용보증기금, 한국장애인개발원, 한국화학연구원,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서울시복지재단,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등의 채용 소식을 10일 발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7.12 12:49 의견 0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한국주택금융공사, 신용보증기금, 한국장애인개발원, 한국화학연구원,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서울시복지재단,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등의 채용 소식을 10일 발표했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이 일반직 및 무기계약직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공무직 △전문직 △일반직으로 나뉘며 상세한 자격요건 및 주요 내용은 공고문 내 첨부된 별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분야마다 채용절차가 상이하기 때문에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 접수는 7월 20일(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다.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직무능력 평가기반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행정(경영·경제·법) △전산 △안전관리 이며 대졸수준(5급) 58명, 고졸부문(6급) 2명 총 60명을 채용한다. 학력·연령·성별 등 별도의 제한은 없으나 전형별·분야별·지역별 지원 자격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건강검진 및 신원조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7월 16일(목)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신용보증기금이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업무지원(영업점 및 보험센터)이며 인원은 178명이다. 학력 제한은 없으나 연령 제한 및 내부 인사규정을 확인해야 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7월 23일(목)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지역센터 직원 및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지역센터(29명) △청년인턴(4명) 총 33명으로 각 채용 분야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분야별 지원 자격, 채용직급, 근무지, 전형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1차 전형-2차 전형을 거쳐 임용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7월 23일(목)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2020년 하반기 인턴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화학공정연구본부 △화학소재연구본부 △CEVI융합연구단 △의약바이오연구본부 △정밀·바이오화학 연구본부 △화학플랫폼 연구본부 △연구전략본부로 각 분야마다 자격요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 접수는 7월 15일(수)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다.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UST)가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교무관리 △산학연협력관리 △교수학습지원으로 연령, 성별, 학력, 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어학이나 병역 등의 자격요건의 확인을 위해서는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1, 2차)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7월 31일(금)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시복지재단이 정규직 및 육아휴직대체 기간제 근로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기계설비(정규직) △인사행정 △총무행정 △금융복지 △사회복지A △사회복지B 학력, 학과,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분야별 경력 및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정규직의 경우 필기시험-역량면접-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기간제 근로자의 경우 서류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7월 14일(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 2020년 1차 신규직원을 채용한다.

일반직 및 연구지원직과 공무직으로 채용분야는 △홍보전략 △안전관리 △스마트제조혁신-사업관리/정책연구 △R&D평가관리 △운전원 이다. 담당업무에 대한 세부사항 및 지원자격은 각 분야별 채용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접수는 7월 16일(목) 18:00까지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으로만 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