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펀샵 베스트] 건강체크 / 휴식 / 마스크 제품 인기 ( 10월 1주 )

펀샵인싸 승인 2020.10.13 15:20 | 최종 수정 2020.10.13 15:33 의견 0

10월도 어느덧 지나가고 있다. 가을이 오면서 점점 쌀쌀한 기운이 웃도는데, 건강관리에 유념해야할것같다. 그래서 그런지, 펀샵에서는 지난주 건강체크 기기들이 인기였다.  10월이 3주가 채 지나지 않았지만 유독 휴일이 많았다. 제대로된 휴식은 일의 효율을 증진시켜주기도 하는데..! 휴식에 필요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던 한 주였다. 지난주 펀샵 베스트 상품 같이 알아보자!

건강체크도 스마트하게

한 해가 지나갈 수록 건강체크에 더욱 더 신경써야 한다. 건강을 잃게 되는 순간 모든 것은 무용지물이 되기 마련이다.  건강한 삶을 위해선 수시로 상태체크를 해줘야 하는데..  지난주 높은 판매고를 보였던 건강체크제품들을 알아보자.

노바리빙 프리미엄 공기질측정 온습도계   ▶▶▶ 바로가기

건강체크중에서 중요한것은 오래 머무는 장소의 환경이다. 이 제품은 휘발성 유기화합물 (TVOC)측정 및 이산화 탄소 측정, 습도, 온도 측정이 가능하며, 시계와 아이콘 표시가 되는 제품으로  콤펙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이다. 특히 겨울철 캠핑시, 난로를 피울때 유용할 듯하다.

삼성 갤럭시 핏2 스마트밴드 ▶▶▶ 바로가기

코로나19로 인하여 건강에 대한 문제가 가시화 되면서  스마트 워치, 스마트밴드가 눈에 많이 띈다. 90가지 운동측정이 가능하며, 방수는 물론 건강한 생활을 위한 알림기능과  한번충전으로 최장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얇고 가벼운 밴드로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에어펌프 ▶▶▶ 바로가기

타이어도 건강체크가 필요하다. 안전장비 만큼 중요한 타이어체크. 이 제품은 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공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디지털디스플레이 타이어 압력감지 기능 및 압력 예약설정을 하여 자동중지가 가능하다. 내장형 리튬 배터리로 휴대가 간편하여 인기가 높다. 이거야 말로 필요성 높고, 신박한 제품이 아닐수 없다..!

사소한 변화, 휴식의 변화

10월은 추석이니, 한글날이니 쉬는날이 많았다. 슬프지만 남은 2020년 달력은 검정색만이 반겨준다..  남은 2020년은 열심히 일을 하면서 보내야 할 듯하다. 일을 열심히 하는것 만큼 휴식도 중요하다. 최적의 자세, 온도를 찾기 위한 도구들을 소개한다.

LEG REST 레그레스트 ▶▶▶ 바로가기

오래 앉아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다리가 붓고 저릴때가 있을 것이다. 앉아만 있는데도 다리가 아프다면 이 상품에 주목해야할것이다. 편안한 각도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푹신한 촉감까지 더한 제품이다. 보조의자로도 사용가능하며, 꿀맛같은 휴식을 즐기기에 딱이다.

흘러내리지 않는 입는담요 ▶▶▶ 바로가기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요즘. 온도에 변덕이 심해 이리저리 이불을 들고 다니기에 바쁘다. 이 담요 하나로 간편하게 입어주면 끝. 가운 처럼 소매가 있어 입고벗기에 좋으며, 허리띠까지 있어 흘러내릴 걱정은 하지않아도 된다. 초극세사 원단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워 인기가 높은 제품. 요즘같은 날씨에 캠핑이나 차박할때도 좋아보인다.

뗄 래야 뗄 수 없는 마스크

오늘(11일) 부터 코로나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면서, 클럽, 노래방 등 위험시설 제한이 풀린다고 한다. 확진자가 줄어들고 있어,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면서 고위험 시설에서의 전파가 두렵기도 하다. 거리두기가 끝난다고 해도 마스크는 뗄래야 뗄수없는 생필품 중 하나로 자리잡을 듯하다. 펀샵에서도 마스크 판매고가 끊임없이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페이스팩토리 KF94 새부리형 50매 ▶▶▶ 바로가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인 새부리형 마스크.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 KF94로  접이식이라 휴대가 간편하며, 3중레이어 구조로 외부 유해물질을 잘 막아준다. 김서림 방지하며, 흘러내리지 않게 밀착시켜주는 기능성 코지지대가 있어 인기이다.

이렇게 10월1주 펀샵 베스트를 알아보았다. 계절이 바뀌고 월이 바뀌면서 건강에 더 유념해야한다는것을 보여주는듯한 판매고였다. 다음주는 어떤 상품들이 베스트를 차지할지 궁금해진다. 건강챙기고 다음주에 뵙도록 하겠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