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스테이크를 한국에서 맛있게 즐기는 법!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2.19 21:37
의견
0
고기는 늘 옳고, 스테이크는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스테이크는 지역에 따라서 소스와 곁들이는 음식은 물론 사용하는 고기의 종류도 천차만별인데요.
전 세계 각국의 특색을 담은 다양한 스테이크 요리를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소고기로 유명한 호주식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은 바로 ‘아웃백’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 전문점 답게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최상의 토마호크 스테이크 맛을 볼 수 있습니다. 토마호크는 소고기에서도 고급으로 취급되는 새우살+꽃등심+갈빗살 3가지 부위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입니다.
음식하면 빠질 수 없는 미식의 나라 프랑스의 스테이크는 어떨까요? 캐주얼 다이닝인 ‘앙프랑뜨 비스트로’에서는 프랑스식 스테이크를 편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프랑스 비스트로에는 어떤 곳을 찾아가도 꼭 하나씩 있는 전형적인 스테이크가 있습니다. 바로 ‘스테크 에 프리츠’ 즉, 감자튀김을 곁들인 소고기 스테이크 입니다. 샬롯소스와 부드럽고 촉촉한 토시살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의 본고장, 뉴욕식 스테이크가 빠질 수 없습니다. 스테이크를 즐기는 시간, 이태원에 위치한 저스틴 스테이크는 뉴욕식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웻 에이징 방식으로 한우1++ 채끝등심 소고기를 45일간 숙성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진한 풍미를 가진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받아 같이 곁들여 먹으면 그 맛에 빠져 다시금 찾아오는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지인들과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곳을 찾는다면 ‘저스틴 스테이크’ 추천 드립니다.
ㆍ매장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6길 18 (이태원역 4번출구에서2분거리)
ㆍ운영 시간 12:00 - 22:30
ㆍ브레이크 타임 15:30 - 16:30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