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프리미엄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 분양 흥행 이어가

편리한 생활 인프라, 고급 인테리어로 ‘두 마리 토끼’…전 가구 복층 구조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5.13 00:29 의견 0

최근 본격 분양을 시작한 ‘포유 르센티 길동’ 오피스텔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며 성황리 분양을 진행 중이다.

최근 서울 시내 주택량이 부족해지면서 대체 주거지로 오피스텔이 각광받으며, ‘포유 르센티 길동’에도 높은 관심이 쏠렸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서울과 경기지역 오피스텔 매매량은 지난해 대비 각각 56.3%, 49.2%로 급증했다. 부동산 대책으로 2주택자와 3주택 이상자의 취득세가 오른 반면 오피스텔 취득세는 4.6%로 예전과 동일하다는 점도 인기의 이유로 꼽는다.

이러한 상황에서, ‘포유 르센티 길동’은 오피스텔 주거 수요에 발 맞추는 고급화 전략과 길동사거리 중심지에서 서울 동남권의 뛰어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입지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분석이다.

지하철 5호선 강동역·길동역·둔촌동역과 8호선, 9호선까지 도보로 이용 가능한 트리플 역세권의 교통 중심 입지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도 근접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부근에 강동 성심병원, CGV, 이마트, 현대백화점, 복조리 시장 등이 인접해있으며 올림픽공원, 잠실 롯데월드 등 잠실 생활권도 가깝다.

여기에 ‘포유 르센티 길동’은 세련된 외부 디자인과 고급 자재를 사용한 내부 인테리어로 실거주를 원하는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오피스텔은 지상 6층 ~지상 17층의 규모로 총 158실의 원룸, 투룸 방식으로 나눠 각 타입별로 크기를 다르게 설계했으며 전층 복층 구조로 편리함을 제공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내부 자재도 최고급으로 구성된다. 독일레하우 공식인증 파트너 시스템 창호 시장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했다고 평가받는 레하우의 시스템 창호 기술을 사용해 단열, 방음과 안전성을 높였다. 그밖에도 홈 IOT, 에어드레서, 천장형 에어컨, 일체형 오븐레인지, 냉장고, 일체형 세탁건조기, 신발살균 건조기, 일체형 비데, 하이라이트 완비로 입주자의 삶의 질을 배려했다.

한편, ‘포유르센티 길동’은 오피스텔과 함께 지하 1층~지상 5층까지 총 6개 층에는 상가와 소호 사무실이 입점하며, 상가, 소호사무실 분양도 진행 중이다. 오피스텔, 상가, 소호사무실 등 분양에 대한 정보는 르센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르센티 공식 홈페이지 : lesenti.com

분양문의 : 1544-0109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