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101아카데미’ 오프라인 강의장 오픈
머스트 뉴스
승인
2022.10.05 13:54
의견
0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이사 공대선)이 아트 아카데미 전문 학원 ‘101 아카데미(101 ACADEMY)’ 오프라인 강의장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코스튬 크로키 드로잉 이벤트를 진행했다.
클래스101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소통하며 피드백을 받는 온택트 라이브 클래스에 이어 더욱 생생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1 아카데미’ 오프라인 강의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클래스 영역 확장 및 인기 크리에이터와 클래스메이트의 오프라인 만남의 기회를 제공해 평소 자신의 작품을 직접 피드백을 받고 싶었던 수강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지난 24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 ‘오프라인 크로키 드로잉 행사’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벤트는 2시간가량 진행됐으며, 전문 코스튬 플레이어가 다양한 포즈와 동작들을 취하면 짧은 시간 내 빠르게 드로잉 하는 크로키 형식으로 진행됐다. 평소 인체 드로잉에 관심이 많거나 이미지만 보고 포즈를 따라 그리는 것이 지겨웠던 수강생 및 이벤트 참여자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긍정적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도 꾸준히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선보일 예정이다.
‘101 아카데미’에서는 트위터 및 SNS에서만 만났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들을 정규 클래스로 만날 수 있다. 닷샤(8.9만), 나르(6만), 엘케리스(14.4만) 등 트위터 일러스트레이터 클래스부터 취업 및 전문 아카데미 클래스와 그림책 기획&출판 ‘오미아트’, 인체드로잉 ‘소은’ 등 클래스101 크리에이터 강의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일러스트, 미소녀 일러스트, 캐릭터 콘셉트 원화, 배경 원화, 기획, 3D, UI, 개발, 웹툰 등 다양한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서울 강남구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101 아카데미’ 오프라인 강의장은 크리에이터와 수강생이 만날 수 있는 강의실과 휴게 및 안내 공간 등 편의시설이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카테고리별 클래스 운영에 필요한 각종 디지털 기기들이 구비되어 있다.
클래스101 101 아카데미 사업개발 나혜원 매니저는 “자신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직접 피드백 받고 소통하고 싶어 하는 수강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영역까지 배움의 기회를 확장하게 됐다”며, “앞으로 101 아카데미는 연말까지 클래스를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개강 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1회 무료 수업’도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