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 뉴스
승인
2022.03.23 12:29
의견
0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부동산 전문가들에게 향후 부동산 투자 방향성과 전략을 들을 수 있는 ‘101 Path ; 2022 부동산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101 Path ; 2022 부동산 컨퍼런스’는 3월 24일 오후 7시부터 3시간가량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선 이후 가장 많은 변화가 예견되는 ‘부동산’을 주제로 ▲KB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 박원갑 ▲유튜브 ‘반백수 프로젝트’ 채널 대표이자 클래스101 크리에이터인 얼음공장 ▲㈜미스터홈즈 FC 대표 고상철 ▲유튜브 ‘놀라운부동산’의 놀부 등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전문가들이 참여해 전략과 인사이트를 전할 계획이다.
컨퍼런스에서는 <2022년 부동산 시장 인사이트>, <지금 부동산 잘 사는 전략>, <땅땅땅! 이제는 토지다!>, <왜 이제 와서 집을 사야 하는가>까지 총 4가지 세션으로 진행되며, 각 세션마다 실시간 Q&A 타임이 마련되어 있어 부동산 관련 평소 궁금했던 점을 직접 전문가에게 물어보고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컨퍼런스를 총괄한 클래스101 박미덕 PD는 “‘부동산’은 대선 이후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분야 중 하나인 만큼 앞으로의 투자 방향성과 전략을 면밀히 세울 수 있도록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컨퍼런스를 기획했다”며, “내 집 마련을 꿈꾸고, 평소 부동산에 관심이 많았다면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