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김밀란 셰프의 온라인 클래스 공개

머스트 뉴스 승인 2023.03.26 13:12 의견 0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대표이사 공대선)이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김밀란 셰프의 온라인 클래스를 공개했다.

이번 새롭게 공개된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이탈리아에서 요리하는 김밀란의 5코스 요리>는 요리 분야의 인기 크리에이터인 김밀란 셰프의 세번째 클래스로, 국내 구독자들의 니즈에 따라 한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한 양식 코스 레시피를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평소 요리에 관심은 많아 양식 코스 요리를 하고 싶었지만 재료의 한계를 느꼈거나 적은 비용으로 멋진 홈파티 코스 요리를 만들어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스 주제가 양식 코스인 만큼 전채부터 파스타, 해산물, 고기 요리, 디저트까지 총 5가지의 홈파티에 최적화된 코스 요리로 구성됐으며, 재료 손질부터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조리법, 적은 비용으로 완성할 수 있는 근사한 플레이팅 노하우까지 김밀란 셰프만의 섬세한 요리 코칭으로 수준 높은 퀄리티의 코스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밀란 셰프는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에서 4년간 근무하며 Senior Chef de Partie를 최종 직책으로 마쳤으며, 다양한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일했던 경험을 토대로 18만 팔로워의 <김밀란> 유튜브 채널 운영 및 파스타, 리조또 관련 책을 출간했다. 또한 클래스101에서도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요리사에게 배우는 파스타, 뇨끼, 리조또! 프리미 피아띠 정복하기>와 <미슐랭 요리사, 김밀란과 함께 하는 이탈리아 가정식 클래스> 등 2개의 클래스를 선보인 바 있다.

클래스101 나우(Now) 스튜디오 정은경 기획 PD는 “파스타와 리조또 등 양식 요리의 인기 셰프인 김밀란에게 양식 코스 요리를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탈리안 요리 재료 한계를 벗어나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을 이용한 레시피를 알려주는 만큼 양식 요리에 관심이 많은 구독자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