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프로그램 ‘박장데소’ 박나래의 맞춤형 데이트 코스! “저스틴 클래스”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6.28 09:00
의견
0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박장데소’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이 ‘출장 데이트 컨설팅’이라는 컨셉 아래 일반인 커플에게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컨설팅 해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연애 고수 박나래와 장도연이 직접 ‘커플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기획해 대결하는 내용이다.
지난 27일 3화 방영분에서 박나래가 기획한 데이트 코스는 저스틴 푸드가 자랑하는 저스틴 클래스로 전문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와 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의 헤드 쉐프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다. 이날 방송에서는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의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링 꿀팁까지 소개되었다.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저스틴 푸드의 원데이 클레스는 요리와 플라워, 와인, 스타일링 등 다양한 분야를 체험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 저스틴 푸드에서는 클래스 뿐만 아니라 케이터링, 대관 서비스까지 진행한다. 3화 방영분에서 박나래와 의뢰인 커플이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 그 공간을 대관할 수 있다.
저스틴 푸드가 자랑하는 대관처는 소규모 모임 및 세미나, 행사, 클래스 등에 최적화된 공간이다.
소규모 모임 시 최대 20인, 클래스 진행 시 최대 15인까지 수용 가능하다. 고객이 원하는 대관 사용 형태에 따라 자리 세팅이 가능하다. 문의는 저스틴 케이터링 공식 계정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