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 두기’ 도시락 수요 늘어…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의 정기 주문 도시락!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9.12 09:00 의견 0

최근 수도권까지 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2.5단계) 시행으로 도시락 수요가 부척 늘고 있다. 프리미엄 도시락 전문 업체 저스틴 케이터링에서는 외부에 나가 식사하기 어려운 기업 및 단체들을 대상으로 정기 주문 도시락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재택근무자를 위한 회식 도시락 또한 출시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저스틴 케이터링의 정기 주문 도시락의 장점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비건이나 할랄 푸드, 유기농 제품, 플라워 추가 등의 다양한 옵션 사항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문구나 로고를 넣어 디자인 제작해 도시락을 브랜딩화해 주는 브랜딩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주문 도시락의 장점은 당일 음식을 조리하고 포장하여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그렇기 때문에 식자재 발주 등의 문제로 2,3일 전 미리 예약해야 한다. 배송 시에는 주문 상황을 사전에 문자로 알려주는 전문적인 배송 알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포트폴리오 및 예약/견적 상담은 저스틴 케이터링의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가능하다. 예약문의: 02-718-8777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