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펀샵 베스트] 전자/ 패션/ 쌀 멤버십 제품 인기 (11월 2주)

펀샵인싸 승인 2020.11.17 14:37 의견 0

스마트한 전자기기들과 내구성 강한 패션제품들, 쌀 멤버십제품이 지난주 펀샵 베스트 순위에 올랐다. 하나하나 살펴보자! 현재 펀샵에서는 "홈캉스를 부탁해" 기획전이 진행중이다. 기획전 내에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응모 되어 추첨을 통해 서울 신라호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홈캉스 하기에 좋은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중이니 참고바란다.

'홈캉스를 부탁해' 바로가기

더 강력하게!

현재까지 나온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중에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는 소니 무선이어폰과 10cm 더 길어진 데스크 히터까지! 강력해져서 돌아온 베스트 상품이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WF-1000XM3(워크맨케이스증정) ▶▶▷ 바로가기

소니에서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을 출시했다. 현재까지 나온 완전 무선 이어폰 중 최고 수준의 성능이라고 한다. 여느 무선이어폰 처럼 터치 컨트롤 및 착용감지를 한다고 한다. 최대 24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은편이다. 현재 펀샵에서는 소니 노이즈캔슬링 무선이어폰을 구매하면 워크맨 케이스를 증정하고 있어 인기이다.

[예약판매] 10cm길어진 리웰 프리미엄 데스크히터 ▶▶▷ 바로가기

윗공기가 따듯하더라도 발이 시려운 경우가 많은데, 그 문제를 해결해 줄 제품이 나왔다. 복사열로 최고 70도까지 올라가는 데스크 히터다. 3단접이식으로 보관도 편리한 편이다. 주머니 사정까지 배려하여 하루 8시간 30일을 사용하여도 약 1,130원의 전기요금을 예상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안전에 대한 부분도 두루갖춘 제품이다.

쌀 멤버십?

쌀 멤버십이라고 하면 생소하기 마련인데, 펀샵에서는 쌀 멤버십을 8년째 운영중이라고 한다. 쌀 멤버십을 신청하면 한번에 결제한 뒤 매 달 정해진 날에 정해진 양의 쌀이 배송되는 정기배송 서비스상품이다. 쌀이 떨어질 때 쯤 알아서 배송이 오니 편리할 듯하다.

2020년 햅쌀, 윤춘룡 무농약 쌀 멤버십 ▶▶▷ 바로가기

쌀 멤버십 상품으로 매 달 정해진 날짜에 배송이 온다는 장점이 있는 쌀이다. 편리함도 편리함이지만 후기가 인증하는 제품이다. 구매하는 사람 족족 맛있다고 후기를 남긴다. 쌀이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라고 생각되는데 이 쌀은 한 번 먹어보고 싶을정도로 추천하는 사람이 많다. 0.1%청정구역에서 농약을 뿌리지 않고 키운 쌀이라고 한다.

스마트 손소독기

하다하다 손소독기도 스마트해진 세상! 스마트한 손소독기를 소개합니다.

스마트 손소독기 LIGHT 비접촉 스탠드형 ▶▶▷ 바로가기

이 제품은 자영업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솔깃할 제품이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출입자명부, 온도체크, 손소독, QR체크인 등 입장에 앞서 거쳐야할 관문들이 많다. 이 관문들을 한번에 해결가능한 제품이 나왔다. QR체크인, 온도체크, 손소독을 한번에 해결하여 공간 차지도 적다는 장점이 있다.

최적의 활동성을 위한

최적의 활동성을 위한 브랜드인 CQR 제품이 지난주 펀샵 베스트를 차지했다. CQR제품은 매주 베스트에 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좋은 품질의 제품이라는것을 증명해주는 듯하다.

CQR 택티컬 아웃도어 카고 바지 CQ-TWP304 ▶▶▷ 바로가기

무려 12개의 수납공간이 있는 카고 바지이다. 방수가 되는 원단으로 아웃도어용으로 적합하다. 작업시에 최적화된 바지로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한다. 7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평상시에 입어도 무관할듯 하다. 12개의 주머니가 있다면 가방은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될듯하다..

CQR 남성 보아털 셔츠자켓 CQ-HOK710 ▶▶▷ 바로가기

두툼한 원단에 보아털 안감까지 더한 셔츠다. 따듯하고 포근해보이는 색상과 디자인을 갖춘 셔츠! 색갈별로 구매한다면 아침에 뭐입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될듯하다. 사이드에 주머니도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고한다. 셔츠에 주머니도 있다니..

이렇게 펀샵 베스트 상품을 알아보았다. 후기가 좋은 제품은 이유가 있듯이 소개한 제품 모두 후기가 인증하는 제품들이다. 현재 펀샵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바라며 글을 마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