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간 펀샵 베스트 ] 침구/패션/골드바 제품 인기 (10월 2주)

펀샵인싸 승인 2020.10.20 16:34 | 최종 수정 2020.10.20 16:44 의견 0

지난주 최저기온이 6.5℃로 본격 가을이 찾아온 듯하였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펀샵인들은 본격적으로 가을맞이에 돌입했다. 침구는 물론이고 전기요, 담요, 두꺼운 옷까지 난방용품이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 외에 추첨을 통한 골드바 증정 랜덤박스 이벤트가 인기를 끌었다.

이불 밖은 위험해

아침저녁으로 추운 요즘, 난방을 틀자니 난방비가 걱정이고 아직은 난방을 틀 정도는 아닌 요즘시기...  내가 있는 자리만 아늑하게 겉춥속따로 겉은 춥고 속은 따듯하게 현명한 가을 나기를 위한 추천 아이템!

그래핀 솜 호오 리버서블 침구 세트 ▶▶▷ 바로가기

라텍스 소재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화재의 위험이 큰 전기장판보다는 호오리버서블 침구세트를 추천한다. 열전도성이 다이아몬드보다 2배 높다고 하는 그래핀 솜이 들어가 온도상승효과를 낼 수 있는 이불로, 마이크로 화이버 원단으로 진드기 알러지케어가 가능하며, 실크처럼 부드럽게 감기는 포근한 촉감으로 인기이다.

에넬카 60W 경량 절전형 전기요 시즌2 ▶▶▷ 바로가기

전기장판 세탁이 걱정이었다면, 에넬카 절전형 전기요를 추천한다. 열선을 없애고 탄소 나노튜브원사를 사용하여 얇은 두께와 자유롭게 접을 수 있는 유연성을 보유했다. 그렇다고 해서 따듯하지 않은것은 아니다. 열선과 동일한 수준의 온열성능으로 인기이다. 컨트롤러에 타이머 기능도 탑재되었다고 한다.

입는 담요, 날 다람쥐 담요 ▶▶▷ 바로가기

이젠 담요도 진화했다. 덮는 기능에 입는 편리함을 더한 handsfree제품이며, 다람쥐를 닮은 색감과 디자인으로 인기이다. 크기는 120cm Χ120cm로 어른, 아이, 남자, 여자 구분없이 모두 함께 공유할 수 있다. 부드러운 극세사 촉감으로 캠핑이나 야외활동에도 추천한다.

워크웨어, 데일리로

워크웨어는 작업복이라고 불리지만 작업용 뿐만 아니라 등산용 , 낚시용, 일상용으로도 입어도 손색없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빈티지나 아메카지 스타일로 다른옷과 매치하기에 좋고, 가을에 베이직하게 입기좋은 색상과 디자인으로 인기있는 아이템들이다.

칼하트 Carhartt : HAUGHTON MOCK NECK ZIP SWEATSHIR

▶▶▷ 바로가기

언제든지 집어들어도 잘 어울릴만한 베이직한 디자인에 목 카라 끝까지 지퍼가 달려 있어 활동하기도 활용하기도 좋은 아우터이다. 칼하트 특유의 가먼트 워싱이 들어가 있어 빈티지한 느낌이 난다. 안감은 기모처리로 보온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택티컬 면 체크셔츠 19종 CQ-HOF110 ▶▶▷ 바로가기

100% 순면 브러시드 원단으로 소매와 카라에는 코듀로이 원단을 덧대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20가지 빈티지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인기이다.  스타일이 너무 다양해 결정장애가 올 수 있다는게 MD의 우려사항이다.

금값은 금값

금값이 1~2년 전에 비하면 점점 오르고 있지만, 최근 3개월 사이에는 금값이 떨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에 따라 펀샵인들도 금으로 제태크를 하는 소위말하여 금테크를 실현중이다.

[주문제작] 순금 골드바 ▶▶▷ 바로가기

느와르 영화에서 자주 보이는 손바닥만한 6,000만원짜리 골드바는 아니지만, 순도는 다를바 없다. 바 형태 5가지, 초콜릿 형태 1가지로 총 6가지의 옵션이 제공되며 순금의 함량은 모두 24k 순도 99.9%이다. 선물용 혹은 소소한 금테크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이다.

이렇게 지난주 펀샵 베스트를 알아보았다. 낮과 밤에는 기온이 훅 떨어져 초겨울느낌이 물씬 나면서 주로 난방용품의 인기가 높았던 한 주였다. 다음주는 진행중인 어먼코사 기획전 내에 제품이 호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어먼코사 기획전 바로가기

이번 어먼코사 기획전은 각종 청소용품 특가 이벤트로 기획전 내 상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코드제로 청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청소용품을 판매중이니 참고 바란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