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펀샵 베스트] 생활/패션/아웃도어 제품 인기 (10월 5주)

펀샵인싸 승인 2020.11.03 19:15 | 최종 수정 2020.11.03 19:19 의견 0

지난주 펀샵에서는 각종 생활제품과 꾸준히 베스트상품에 들고있는 CQR택티컬 제품과 셔츠, 황동램프제품이 인기었다. 2000년대에 탄생한 펀샵이 20주년을 맞아 성인이 되었다고한다. 11월 한달간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상품특가와 현금처럼 조건없이 사용가능한 아트캐시를 지급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가 계속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20주년 이벤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용품

코로나 거리두기가 5개 단계로 나눠지면서 기준이 더욱 엄격해졌다고한다. 그에 따라 펀샵인들은 슬기롭게 홈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에 관심을 보이며,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코로나 19 때문에 생활패턴이 바뀌면서 그에 맞게 소비패턴도 변해가고 있는 펀샵인들을 볼 수 있었다. 

[댓글이벤트] LIFE 워터플로서 ▶▶▷ 바로가기

기존에 전원을 연결하고 물을 채우길 반복하던 번거로운 구강세정기와 다른 수도 직결식 구강세정기이다. 수전에 직접 설치하는 방식으로 언제나 깨끗한 수돗물을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다. 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안전하고 온수사용도 가능하다. 기존의 수전과 워터 플로서의 사용전환이 자유로우며, 간편한 수압조절로 인기이다.  11월9일까지 기대평 및 후기댓글을 작성한 사람 중 3명을 추첨하여 워터플로서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중이다.

더이상 자극적인 타올은 그만, 밀리노 향균 때장갑,시카 때비누 ▶▶▷ 바로가기

코로나 19로 인하여 목욕탕에 가지못해 묵은 때가 걱정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천연섬유로 자극없는 각질제거가 가능하다. 습한 욕실에서 사용하는 때장갑에는 세균이 득실득실 하다는것! 하지만 밀리노 향균 때장갑은 효성에어로 실버원사 함유로 공인기관에서 인증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의 테스트에서 99.9% 항균특성을 가지고 있어 항균상태를 그대로 유지한다고 한다. 이에 더하여 다양한 자연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진정,피지관리,피부 면역령 강화를 도와주는 때비누까지 겸비한다면 묵은때를 박살낼 수 있을것이다. 11월 2일까지만 할인판매 및 댓글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니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것을 추천한다.

Twelvesouth 에어플라이 프로 블루투스 송수신기 ▶▶▷ 바로가기

유선환경에서 무선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는방법이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 물건이 실제로 나왔다! 닌텐도 스위치나 항공기, 차량오디오 등에서 활용가능하며, 오래된 장비를 최신 블루투스 기기로 만들어 줄 수 있는 블루투스 송수신기이다. 더하여 2개의 무선이어폰을 동시에 페어링이 가능하여 공공장소에서도 영화나 드라마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내장배터리 최대 16시간 지속가능하며 C타입으로 쉽게 충전가능하여 인기이다.

홈윈 우유거품기 N450 ▶▶▷ 바로가기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 생각나는게 하나 있다.. 라떼나 핫초코에 올라가는 쫀득하며 고소한 밀크폼이다. 고운 우유거품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고싶다면 이 우유거품기를 추천한다. 홈원의 기술력은 미국이나 유럽에서 인정받았을 정도로 명기이다. 친환경 유리포트와  스테인레스 스틸,  쉽게 잃어버리지 않도록 블랜더를 자석으로 제작하였으며, 3단계의 온도선택을 지원하여 따듯하게 뜨겁게 등 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이 제품하나면 카페음료를 배달시키지 않아도 될듯하다. 

씨가드 토퍼 3L ▶▶▷ 바로가기

시중에 많은 토퍼들 사이에서 씨가드의 토퍼가 특별한 이유는 푹신함이나 안락함을 넘어서 바른자세와 편안한 잠자리를 고려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씨가드는 척추의 건강과 바른자세를 위한 제품을 개발하는 회사로 전에도 씨가드 베게에 대해 소개를 한 적이 있다. 단순히 푹신하거나 두껍게 만들고 무게를 늘린 방식의 토퍼가 아닌 3중 레이어 구조와 파노라마 존을 이용해 신체의 구조와 무게를 고려한 방식의 토퍼로 편안함을 넘어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침대나 매트리스를 바꿀 수 없다면,  씨가드 토퍼를 깔아 편안한 잠자리로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

베이직한 베스트

베이직한 패션제품이 인기인 이유는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동안 입을 수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유행을 타는 제품들은 금방 질리고 유행이 지나면 착용하기에 꺼려지기 때문에 진정한 패셔니스타라면 베이직한 제품들로 멋있게 레이어드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CQR 택티컬 밀리터리 소프트쉘 후드점퍼 5종 CQ-HOK803

▶▶▷ 바로가기

요즘 같이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는 아우터 하나만 제대로 입어줘도 따뜻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이 후드 점퍼는 탈부착이 가능한 후디와 암홀지퍼 통기성을 극대화 하였으며, 내부플리스 기모 안감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더불어 부드럽고 편안한 핏이 장점이다.  가슴 및 소매 , 측면의 지퍼포켓 소매부분 벨크로 아이디 패치가 있어 편리하다.  후드 없이 플리스 스타일로 스타일링 가능하며, 후드를 장착해 후드집업 아우터로도 활용가능하다. 베이직한 5가지 색상으로 인기이다.

카니자로 프리미엄 이지케어 셔츠 5종 ▶▶▷ 바로가기

가장 기본적이면서 유행을 타지않고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레귤러 카라 셔츠이다. 두께감이 있고 만졌을 때 튼튼한 느낌이 있어 가을과 겨울 봄까지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들어진 셔츠이다. 약간의 신축성이 있어 편안한 느낌이 있으며, 취급하기 간단하고 쉬운 원단으로 만든 셔츠라 빨고나서 다림질을 조금만해도 금방 원단이 펴지며, 다림질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착용가능하다. 솔리드와 스트라이프 두가지 디자인으로 색상은 총 5종이 있다.

황동제품을 써보셨나요 ?

J D BURFORD 황동 광부램프 [正品] ▶▶▷ 바로가기

남들과 다른 특별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램프의 올드한 감성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는 오일램프이다. 광부들이 산소부족을 체크하던 용도로 사용되었다고 한다.  쓰면 쓸수록 짙어지는 황동의 매력. 가볍지 않고 묵직하며 옛감성을 그대로 표현한 클래식한 감성아이템이다. 11월 11일까지 기대평이나 구매후기를 남기면 1명을 추첨해 M사이즈 램프를 증정한다고 한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상품부터 특별한 상품까지 여러 상품들이 존재하는 펀샵에서 지난주 베스트 상품은 이렇게 8가지었다.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상품들도 있지만, 합리적인가격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많이 진행중이니 이번주도 많은 관심바란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