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펀샵 베스트] 가전/PC/리빙 제품 인기 (11월3주)

펀샵인싸 승인 2020.11.24 20:28 | 최종 수정 2020.11.24 20:32 의견 0

지난주 진행했던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다. 지난주 펀샵 베스트 상품을 읽어보자! 금주에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싹한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 다양한 제품을 5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획전 내에 구매시 아이패드 에어 4세대 경품에 자동응모되니 참고 바란다.

오싹한 할인 기획전 ▶▶▷바로가기

중요한건 역시 가격

‘탈것’에 대한 인간의 욕망, 새로운을 찾는건 어쩌면 ‘본능’에 가깝다. 여기 새로운 방식의 ‘탈것’을 소개한다.

나인봇 세그웨이 드리프트 W1 ▶▶▷ 바로가기

펀샵 단독 한정수량 특가 이벤트로 네이버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중인 제품이다. 분리식 전동휠로 왼발과 오른발이 각각 따로 탑승&구동 가능하다. 겉으로만 봤을때는 탑승하기에 어려움이 있어보이지만, 약 10분정도의 연습으로 탑승방식만 익히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고한다.

작지만 강력하다.

작은 크기라고 우습게 봤다가는 큰 코 다칠 만 한 싱글 보드 컴퓨터이다. 이 작은 크기안에 담아낸것도 놀랍지만, 의외로 저렴한 가격도 놀랍다.

[프리오더] 인디고고 2,864%달성 Nucbox mini PC ▶▶▷바로가기

미국의 펀딩 단체 인디고고에서 2,864%의 놀라운 펀딩 달성률을 기록한 제품이다. 6cm의 작은 크기지만, 윈도우10 OS 를 지원하며 PC로 할 수 잇는 모든 생산활동을 지원하는 기술이 담겨있다. 현재 펀샵에서 사전예약 특별가격으로 진행중이다.

시간을 담은 제품

시간이 지나도 아날로그 감성은 여전히 각광받고 있다. 그 시절로 돌아갈 순 없지만, 시간을 담은 견고한 제품들로 그 시절의 감성으로 돌아 갈 순 있을 것 같다. 시간은 돈으로도 살 수 없지만, 감성은 돈으로 살수 있을 듯 하다.

HYM Seed 무선 턴테이블 스피커 ▶▶▷바로가기

디지털 시대가 되어서도 아날로그적인 감성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LP를 재생하는 턴테이블과 무선 스피커가 공존하는 스피커다. 완전한 작동을 위해 크고 작은 60개의 부품을 정교한 기술로 정성스럽게 제작하였다. 천천히 돌아가는 LP를 보며 그 시절 감성에 젖어보는건 어떨까? 현재 펀샵에서는 구매자 전원에게 전용 보호 커버를 증정중이니 참고 바란다.

AVL2_TS1803K TACS 10주년 보케 리미티드 에디션 ▶▶▷바로가기

렌즈에 시간을 담는 듯한 효과로 오토매틱 시계의 정교한 무브를 더 세밀하게 살펴 볼 수 있다. 쉽게 스트랩을 교체할수 있고 길이도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카메라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마치 카메라에 지금의 시간을 기록하는 기분이 든다고 한다. 시계에 사용하는 유리 중 가장 상위 등급의 유리라는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강하고 고급진 느낌을 준다.

장당 279원, KF94 마스크

브레스 KF94 마스크 대형 100매 (5매입*20세트) ▶▶▷바로가기

KF94 마스크로 국내제조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다. 현재 펀샵에서는 장당 279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성이 사용하기엔 사이즈가 크다고 하니 참고바란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지난주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다.

구스이불의 모든것

구스 이불을 몰랐던 분이라도 이 상품페이지에서 정확하고 정직하게 알려준다. 알고 먹어야 맛있듯이, 알고 사야 값지다!

[퀸즈구스X펀샵] 구스 이불 코루다850 펀샵 플러스+ ▶▶▷바로가기

펀샵과 퀸즈 구스가 콜라보하여 제작한 특별 중량으로 펀샵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펀샵 플러스는 기존 중량에 100g을 추가하여 특별하게 판매하는 제품으로 복원력이 우수하며, 탁도가 높아 불순물이 적다고 한다. 폴란드에서 만들어져 전 세계적으로 가장 좋은 구스품종으로 인기가 높았던 제품이다.

똑같은 캠핑이 질린다면?

매일 똑같은 장비, 비슷한 풍경에 질린다면, 새로운 아이템을 들이는 것만으로도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을것이다. 여기 세상에서 가장 맛잇다는 화덕피자를 만들기 위한 화덕오븐을 소개한다. 캠핑에서 화덕피자라니.. 생각만해도 설렌다.

Ooni Fyra 화덕오븐 오오니 (피자오븐&판 세트) ▶▶▷바로가기

똑같은 캠핑용품에 질려, 새로운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이 화덕 오븐은 10~15분 안에 최대 500도까지 올라가 60초 만에 피자를 만들 수 있다. 분리가 가능하며, 접이식 다리로 콤팩트하여 캠핑, 마당에서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피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도 조리 가능하니 캠핑장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주목받을 수 있을듯 하다.

이상으로 지난주 펀샵 베스트 상품을 알아보았다. 비싸지만 그만큼의 내구성과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였던 제품도 있었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듯이, 펀샵에서 퀄리티 높은 제품을 만나보는건 어떨까?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