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펀샵 베스트] 펀딜/중고/문구 제품인기 (11월5주)

펀샵인싸 승인 2020.12.08 16:42 | 최종 수정 2021.01.17 00:01 의견 0

지난주 펀샵 베스트 상품을 소개한다. 지난주 진행했던 "중고지만, 괜찮아" 기획전에서 많은 판매고를 보였다. 유튜버가 소개했던 제품이 재입고되면서 다시금 많은 판매고를 보였다. 오늘 소개할 제품들 중 기획전에 포함된 제품들이 많으니 제품 소개와 동시에 기획전 소개도 해볼까 한다. 금주에 진행중인 기획전 "2020 펀샵 어워즈"는 2020년 펀샵에서 베스트를 차지했던 제품들을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기획전내 제품을 구매하면 3명을 추첨해 트로피+아트캐시를 지급한다고 하니 참고바란다.

2020펀샵 어워즈 ▶▶▷ 바로가기

단하루 펀딜!

오전 8시부터 24시간 동안만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매일 매일 다른 상품들이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단하루 특가 ▶▶▷ 바로가기

한국의 강자 브랜드인 "브람스" 안마의자로 최저가 335만원인 제품을 3일 하루특가로 146만원에 판매되었던 제품이다. 3일에만 이 가격으로 판매되고 현재는 3백만원대에 판매되고있다. 이렇듯 단하루 펀딜에서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오늘의 펀딜을 확인할 수 있다.

중고지만, 괜찮아

지난주 진행했던 기획전인 "중고지만, 괜찮아" 에서 많은 제품들이 베스트에 올랐다. 현재 기획전은 종료되었지만, 제품은 만나볼 수 있으니 제품을 소개해볼까 한다. 소개하는 제품들 모두 기업체 단기 렌탈 사용 후 회수된 렌탈 전시 중고 제품으로 좋은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중고]삼성 데스크탑 PC DB400S6B ▶▶▷ 바로가기

정품 윈도우10 운영체제, 인텔코어 i5-6500, 8GB메모리, SSD 128GB+HDD 500GB 하드드라이브를 탑재하여 가정용, 사무용으로 사용하기에 성능이 최적화된 슬림형 데스크탑이다. SSD 교체 및 메모리 추가 옵션이 선택 가능하다.

[중고]HP 워크스테이션 PC Z440 ▶▶▷ 바로가기

정품 원도우10 운영체제, NVIDIA® Quadro® K2200그래픽, 32GB 메모리, SSD 240GB+HDD 1TB 하드드라이브를 탑재하였으며, SSD 교체옵션도 있으니 참고바란다.

[중고]LG-B70SH 게이밍 PC ▶▶▷ 바로가기

정품 원도우10 운영체제, GERORCE GTX750 Ti2G 그래픽, 8GB메모리, SSD 128GB+HDD 500GB 하드 드라이브로 게이밍 및 비즈니스로 사용하기에 적합해보인다. 메모리, SSD, GTX 교체장착 옵션이 있으니 참고 바란다.

유튜버의 소개템?!

북튜버 "겨울서점"이 소개했던 제품으로 구독자에게 많은 관심을 얻으며 "책 펼쳐놓는 투명한 플라스틱 책모양"으로 불렸다. 9월달에 소개되었지만 재고소진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기다렸다. 지난주에 재입고된 제품으로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책과 사람을 연결하는 문진 ACRYLIC PAPER ▶▶▷ 바로가기

투명한 아크릴 문진으로 좋아하는 구절을 펼쳐 놓을 때, 오늘 읽은 곳 까지 보여줄 때, 책에 있는 자료를 카필할 때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인테리어용으로도 손색없다. 두손이 자유롭고 싶을때 ACRYLIC PAPER를 올려놓는것을 추천한다.

차살때 꼭 사야돼 기획전 바로가기

금주의 진행중인 기획전인 "차살때 이건 꼭 사야돼" 12월 13일까지 기획전 내에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엔진오일 첨가제를 쏜다고 한다. 더하여 엔진오일 첨가제를 리뷰할 체험단 20명을 모집한다고 한다. 밑에 소개할 제품은 기획전 내 제품이며, 지난주에 많은 판매고를 보였다

[단독행사] 킴블레이드 사각 실리콘 와이퍼 ▶▶▷ 바로가기

사각형 구조 와이퍼로 특수 실리콘을 적용하여 와이퍼가 작동되는 동안 유리에 반영구 발수코팅이 된다. UV,오존, 변형 등 내구성이 강하여 장시간 햇볕에 노출되어도 노화, 부식이 되지 않는다고 한다. 더하여 와이퍼 구매시 리필 블레이드 1쌍과 유막제거제 +스펀지, 극세사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한다.

핫하다 핫해 기획전 ▶▶▷ 바로가기

겨울 가전 기획전으로 온열가전 및 가습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획전내에 제품을 구매하면 1명을 추첨해 닌텐도 스위치 본품을 증정한다고 한다. 안그래도 사려고 했던 겨울가전을 행사기간인 12월 13일 내에 구입하여 닌텐도 스위치의 주인공이 되어보는건 어떨까?

르젠 플러스 통세척 가열식 가습기 ▶▶▷ 바로가기

물을 100℃로 끓인 후 65℃로 식혀 분무배출하는 가습 방식으로 실내옹도를 따듯하게 유지해준다. 물을 끌형 세균을 제거하는 살균 가습으로 세균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습기이다. 3L대용량 물탱크 장시간 쾌적한 가습이 가능하며 분리형 디자인으로 간편한 세척과 관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