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교통-주거공간 '다 갖춘'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 성황리 분양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5.21 09:48 의견 0

강동구 길동 중심지에 자리하는 ‘포유 르센티 길동’이 오픈 이후 성황리 분양 행진을 이어가며 실수요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구 증가하는 강동구 배후수요 품는다

현재 강동구 중에서도 길동은 1인세대 인구수가 가장 높은 곳이다. 즉 1~2인 세대와 같은 혼자 사는 직장인이나 맞벌이 신혼부부 등이 많이 거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에 서울과 경기로의 이동이 편한 만큼 해당 지역에 거주하며 편리한 출퇴근을 하며 풍부한 인프라도 함께 누려볼 수 있어 1~2인 가구는 꾸준히 증가 중이다.

여기에 천호역 일대 개발사업 확정으로 강동일반산업단지가 2023년까지 조성될 예정이다. 고덕복합단지, 강동 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자동차 부품단지, ITECO 등의 대규모 업무단지가 개발되며 다수의 개발 호재로 인해 약 19만명의 근무인원을 바탕으로 한 배후수요가 예상된다.

하지만 1인 세대에 대비해 강동구의 오피스텔 공급량은 현저히 감소하는 추세로,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포유 르센티 길동’ 분양 소식에 기존의 강동구민뿐만 아니라 서울 강남과 잠실 등 다양한 지역의 주목도가 매우 높은 상황이다.

‘다 갖춘’ 원스톱 인프라로 만족도 높여

‘포유 르센티 길동’은 지하철 5호선 길동역, 강동역, 둔촌동역과 8호선, 9호선 등 지하철 노선의 중심지에 자리하는 트리플 역세권을 품는 강동구 최고의 입지 오피스텔이다. 여기에 5호선 연장 및 직결화가 2025년 예정에 있으며, 8호선과 9호선 또한 추가 연장이 확정되며 더 풍부한 교통망을 견고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교통뿐만 아니라 입지와 주거 공간 내의 다양한 옵션, 주변의 환경까지 모두 ‘다 갖춘’ 원스톱 인프라를 품는 똑똑한 오피스텔이다. 동남권의 교통 핵심지인 만큼 주변의 다양한 특급 인프라를 누려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과 이마트, 로데오거리 등의 쇼핑 시설이 풍부하며 한림대 강동성심병원과 아산병원도 인접해 있으며 CGV, 롯데시네마, 강동아트센터 등의 문화시설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규모는 지하2층~지상 18층으로 근린생활시설과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주거공간인 오피스텔은 전 세대 복층 원룸형, 투룸형으로 1~2인 가구, 신혼부부 등에게 특화된 설계를 제공해 쾌적한 주거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전체 세대에는 홈IoT 서비스, 에어드레서, 천장형 에어컨, 레인지 오븐 일체형,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 신발 살균 건조기, 비데 일체형, 하이라이트가 모두 옵션 빌트인으로 제공되어 편리한 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여기에 주거 공간 고급화를 위해 독일 레하우 공식인증 파트너 시스템 창호를 사용해 뛰어난 단열, 차음 효과를 더했다.

분양 관계자는 “강동구 최적의 입지에서 서울, 경기의 편리한 진출입과 풍부한 인프라까지 한 몸에 누려볼 수 있어 고품격 주거 가치의 실현이 가능하다”며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픈 이후 분양 순항을 이어나가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포유르센티 길동’은 오피스텔과 함께 지하 1층~지상 5층까지 총 6개 층에는 상가와 소호 사무실이 입점하며, 상가, 소호사무실 분양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분양에 대한 정보는 르센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르센티 공식 홈페이지 : lesenti.com

분양문의 : 1544-0109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