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엔터테인먼트, 2023 제니안의 데님 패션 콘서트 개최

머스트 뉴스 승인 2023.04.25 23:39 의견 0

2023 제니안의 데님 패션 콘서트(2023 Zenian Denim Fashion Concert)가 5월 10일 오후 3시부터 서울시설공단이 운영하는 ‘동대문 DDP 패션몰’ 5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기획 및 연출은 마스터 엔터테인먼트가 맡았으며, 행사는 SBS BIZ에서 촬영해 채널 25번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동대문특구관광협회와 예쁘지오 등의 업체가 참여해 코로나19로 얼어붙은 동대문 상가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구찌 오 구찌 전, 수석 디자이너 제니안(ZENIAN)은 이번 패션쇼를 통해 대한민국 데님 시장의 활로를 열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재미를 강조한 패션쇼를 기획해 선보이며 새로운 행보를 시작한다.

지난해 찰스 황태자의 즉위식 전시를 마치고 얼마 전 한국으로 들어온 그는 데님의 원본을 아크릴로 그린 작품을 선보인 바 있다.

그의 그림은 패션으로 이어진다. 이번 패션 콘서트에서 모델들은 제니안의 작품 30여 점과 오징어 게임을 상징하는 도형인 동그라미, 세모, 네모를 기반으로 원천 디자인이 등록된 패션 주얼리, 추리닝, 이지룩을 선보인다.

아울러 패션쇼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팔로어 200만의 인플루언서들이 모델로 참여하며,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도 모델로 무대에 선다.

이번 패션 콘서트는 다양한 신상품과 제니안의 그림으로 스토리와 재미를 더한 데님을 선보이는 것 외에도 그동안 오디션을 본 모델들의 대한 어워즈 행사도 진행된다. 대상과 금상, 은상, 동상, 업체상 등이 수여되며 △장수돌침대 안마의자 △김영귀 이온수기 △순애보 화장품 △풀리 샴푸 등 푸짐한 상품도 준비됐다.

또 이번 행사는 일반 패션쇼와 달리 사회공헌 사업도 함께 한다.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공식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사회공헌 사업 및 패션 아이템 모집 공모에서 선발된 사단법인 국제시니어 모델 협회 엑시니 모델 유미 회장을 시작으로 100만 팔로워를 지닌 인플루언서, 배우 최화정·김혜선, 스포츠 스타(사격 진종오, 핸드볼 최현호, 클레이 사격 이상희, 농구 김훈 ), 제니안 모델 아카데미 현직 프로 모델들로 구성해 진행한다.

이 밖에도 행사의 모든 추억과 현장을 담기 위해 포토그래퍼 사진 대회도 열린다. 이날 촬영된 사진은 행사 이후 전시회를 통해 어워즈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 앞서 부대 행사로 열리는 포토 패션 사진 대회는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주최 측과 함께 추진할 예정이며, 고은자락 조남경 회장과 함께하는 현대적 퓨전 패션쇼도 열린다.

한편 제니안은 패션쇼에서 새로운 사업도 공개한다. 제니안과 번다퍼블릭이 함께 개발한 더모델 앱은 패션과 IT를 묶은 스마트폰 동영상을 활용한 오디션 앱이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