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어. 패션기업 위한 해외 박람회 서비스 강화
머스트 뉴스
승인
2023.04.25 23:50
의견
0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플랫폼 기업, 마이페어(대표 김현화)가 (주)한진(대표 노삼석)과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마이페어는 한진과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패션 기업의 해외 박람회 참가를 위한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마이페어에서 해외 박람회 참가하는 패션 기업의 운송 업무에 한진이 참여하게 된다. 앞으로 마이페어는 패션 기업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되도록 해외 패션 박람회 정보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또한 한진이 주관하는 공동브랜드관 프로그램 개발 및 해외진출 지원에 참여할 예정이다.
마이페어는 전 세계 박람회 데이터를 활용해 수출 기업의 해외 박람회 참가 필요한 박람회 정보 검색, 참가 준비 서비스, 부가 서비스 매칭, 성과 향상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한진은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 서비스인 ‘SWOOP(숲)’을 지난 ‘22년 6월 론칭하였다. ‘SWOOP(숲)’은 론칭 이후 패션업계와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글로벌 물류역량을 연계하여 해외 바이어 대상 판매기회 확대 및 마케팅, 물류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패션 프렌들리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마이페어 관계자는 “당사가 보유한 해외 박람회에 특화된 노하우와 시스템에 한진의 패션 전문 물류 네트워크를 더해 패션 친화적인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향상시켰다”라며 “국내 패션 기업이 해외 박람회에서 수출 기회 창출에 도움이 되는 경쟁력 높은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페어는 한진 숲 회원에게 마이페어 바우처 10만원과 성과 홍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한진 ‘SWOOP(숲)’ 랜딩페이지(www.k-fashionswoop.com)에서 제휴사 코드를 확인 후 마이페어에 회원가입할 때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