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 한우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용산구 가볼 한 곳, 고품격 레스토랑 저스틴 스테이크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6.19 16:33 의견 0

서울 용산구 위치한 이태원 레스토랑 저스틴 스테이크는 질 좋은 1등급 한우로 요리한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등급 한우를 엄선해 만든 저스틴 스테이크는 웻에이징 기법을 적용해 숙성한다. 여기에 맛과 식감을 더해주는 야채, 감각적인 플레이팅 또한 고객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스테이크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파스타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한우+ 크림 파스타, 매콤한 쉬림프 로제 파스타, 모든 해산물 오일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저스틴 스테이크의 매장 서비스 또한 호평이 자자하다. 예약자 리뷰와 블로그, 인스타 리뷰 등에는 ‘직원들의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에 대접받는 기분이었다’는 내용이 심심치 않게 보인다.

이에 관계자는 “방문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질병관리 본부에서 배포한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세스코 멤버스 존 서비스를 통한 정기적인 매장 소독도 진행한다”라고 강조했다.

저스틴 스테이크 예약은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justinsteak)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