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즙 가득 스테이크 맛보고 싶을 땐 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8.14 09:00 의견 0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에 첫 번째로 떠오르는 대표적인 음식 스테이크. 육즙과 식감,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는 육식주의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숙성에 따라서도 맛의 차이가 다르다. 스테이크용 소고기를 숙성하는 방식은 크게 웻 에이징과 드라이 에이징으로 나뉜다. 웻 에이징은 진공 포장하여 수분의 증발을 막아 촉촉한 상태로 숙성하는 습식 숙성이다.

웻 에이징을 사용하는 스테이크 맛집 중 이태원 저스틴 스테이크가 유명하다. 퀄리티 좋은 한우 1+ ~ 1++ 고기, 매일 아침 시장에서 직접 공수해오는 신선한 야채를 사용해 이태원에서 특별한 숙성 방식의 스테이크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좋은 퀄리티의 고기들과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다. 풍부한 육즙과 향을 자랑하는 스테이크 외에도 샐러드와 리조또, 파스타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이 있다.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조합들이니 꼭 스테이크와 함께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맛은 기본이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며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제공한다. 이태원에서 모임 장소 또는 데이트 장소를 고민 중이라면 저스틴 스테이크를 추천한다.

ㆍ매장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6길 18 (이태원역 4번출구에서 2분거리)

ㆍ운영시간 12:00 - 22:30

ㆍ브레이크 타임 15:30 - 16:30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