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파스타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7.15 16:52 의견 0

이태원 파스타 맛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용산구 레스토랑 저스틴 스테이크는 가성비 좋은 한우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각종 모임 및 외식, 데이트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퀄리티 있는 음식들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저스틴 스테이크의 대표 파스타 메뉴 중 하나인 한우1+ 크림 파스타는 갖은 양파를 소테하여 로스팅한 한우1+ 암소 등심을 더하여 신선한 크림과 진한 파마산으로 환상의 맛을 낸 크림 파스타다.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두툼한 훈연 삼겹살과 진한 버섯 크림 소스위에 신선한 계란 노른자로 마무리하여 매콤한 청양고추, 페페론치노로 매운맛을 더한 또 다른 인기 파스타 메뉴다. 모든 헤산물 오일 파스타는 신선한 조개, 새우, 관자, 오징어를 넣어 조리해 해산물의 풍미를 듬뿍 느낄 수 있는 담백한 오일 파스타다.

이처럼 다양한 파스타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질 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리소토 등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박장데소에 소개되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저스틴 스테이크 예약은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justinsteak)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