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이겨내려 저스틴 스테이크로 맛있는 휴가 오세요!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8.22 09:00 의견 0

역대 최장 기간의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든든한 영양 보충이 필요한 때다. 저스틴 스테이크에서 무더위를 극복할 맛있는 메뉴들을 소개한다.

▲스테이크 5종으로 체력 충전

체력 소모가 큰 여름에는 단백질이 많은 소고기로 보양해주는 것이 좋다. 저스틴 스테이크의 추천 메뉴는 시그니처 스테이크 5종인 ‘한우1++ 안심스테이크’, ‘한우1+ 안심스테이크’, ‘한우1++ 저스틴 스테이크’, ‘한우1+ 저스틴 스테이크’, ‘한우1+ 빅 저스틴 스테이크’. 여기에 프리미엄 옵션을 추가하면 가성비 넘치는 금액으로 완도산 생 전복과 랍스터 테일을 맛볼 수도 있다. 와인까지 곁들인다면 더할 나위 없는 금상첨화다.

▲맛있는 파스타로 로맨틱한 여름휴가 나기

저스틴 스테이크의 또 다른 별명은 바로 파스타 맛집이다. 파스타 메뉴 5종인 ‘한우1+ 크림 파스타’,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파스타’, ‘모둠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모둠 해산물 오일 파스타’, ‘스파이시 라구 파스타’는 각자의 매력이 뚜렷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매일 아침 산지에서 직송되는 해산물과 식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도와 맛이 뛰어나다.

저스틴 스테이크 관계자는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는 충분한 수분 보충과 맛있는 식사로 체력과 입맛을 북돋아주는 것이 좋다”고 전하며 “저스틴 스테이크와 함께 맛있는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예약은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