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맛집 박장데소 레스토랑 저스틴 스테이크의 인기비결은?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7.09 18:16 의견 0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SBS 박장데소 박나래 데이스 코스로 저스틴 스테이크의 헤드 셰프가 출연하면서 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가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더불어 저스틴 스테이크의 헤드 세프와 저스틴 케이터링의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함께 진행하는 원데이 클래스인 저스틴 클래스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이태원역 4번 출구에서 내려오면 나오는 저스틴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맛집으로서 메뉴 구성에 신경을 쓴 것은 물론 데이트, 가족모임 장소, 회식장소 등 소모임 장소로 적격이다. 빈티지한 인테리어와 샹들리에, LED 조명 등이 매우 감각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스테이크 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 파스타의 인기 또한 만만찮다. 저스틴 스테이크의 스파이시 빅쉬림프 로제파스타는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사랑받는 인기 메뉴 중 하나이다. 로제파스타의 정석적인 맛과 신선한 쉬림프가 돋보인다.

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 관계자는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들과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로 소규모 모임을 하기에 딱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강조하며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위생 건강을 위해 매장 소독을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예약은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