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편리미엄 시대… 저스틴 해피박스 샐러드 도시락 추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9.19 09:00 의견 0

최근 직장에서 벗어나 외부에서 식사하기 꺼려하는 비대면 문화 확산으로 일하는 공간에서 식사까지 해결하려는 기업과 직장인이 증가하고 있다. 직장인들은 직접 도시락을 준비하거나 편의점 도시락을 구입하는 것이 보편적이었으나 이를 더욱 쉽게 해결하는 편리미엄 서비스가 늘고 있다.

프리미엄 도시락 업체 저스틴 케이터링에서는 외부로 나가 식사하기 어려운 기업 및 단체들을 대상으로 정기 주문 도시락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재택근무자들을 위한 회식 도시락 또한 출시해 입소문을 탔다.

최근에는 직장인들을 위한 간편한 샐러드 도시락을 출시했다. 일명 저스틴 해피 박스 샐러드 도시락이다. 베이직과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된 ‘저스틴 해피 박스 샐러드 도시락’은 각 패키지마다 3가지 메뉴 구성이 있다. 구매자의 기호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 사항을 준비했다.

저스틴 케이터링의 철칙은 당일 음식을 조리하고 포장하여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전국 배송이 가능하고 기본 수량은 10개에서 3000개까지 가능하다 예약/견적 상담은 저스틴 케이터링의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가능하다. 예약문의: 02-718-8777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