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저스틴 케이터링의 도시락•박스 케이터링으로 안전한 모임 문화 만드세요!

머스트 뉴스 승인 2020.10.06 02:39 의견 0

코로나19가 일상이 된 요즘 도시락과 간편식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프리미엄 도시락 업체 저스틴 케이터링에서도 최근 단체 정기 주문 도시락을 선보였다. 외부에 나가 식사하기 어려운 기업을 대상으로 정기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재택근무자를 위한 특별한 도시락도 출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음식을 1인분 박스에 담아 개별적으로 식사할 수 있는 1인 박스 케이터링 서비스부터 플래터 형식의 박스 형태까지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저스틴 케이터링의 장점은 메뉴가 고정되어 있지 않아 고객이 원하는 구성 그대로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무료로 브랜딩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브랜딩 서비스란 고객이 원하는 문구나 로고, 사진 등으로 디자인을 만든 후 스티커, 컵, 띠지 등으로 제작해 박스 포장에 활용하는 스페셜 서비스를 말한다.

저스틴 케이터링은 배송 전 주문 상황을 사전에 문자로 알려주는 전문적인 배송 알람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예방 위생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는 전문 배송 기사의 배달 서비스로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포트폴리오 및 예약/견적 상담은 저스틴 케이터링의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가능하다. 예약문의: 02-718-8777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