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시대 저스틴 케이터링의 박스 케이터링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가족 모임 되세요!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9.13 09:00 의견 0

프리미엄 도시락 업체 저스틴 케이터링에서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치를 취하자 도시락 및 박스 케이터링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생일파티, 돌잔치, 고희연 등 각종 가족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 가능한 박스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음식을 1인분 박스에 담아 개별적으로 식사할 수 있는 1인 박스 케이터링 서비스부터 플래터 형식의 박스 형태까지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저스틴 케이터링의 장점은 메뉴가 고정되어 있지 않아 고객이 원하는 구성 그대로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뿐만 아니라 무료로 브랜딩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브랜딩 서비스란 고객이 원하는 문구나 로고, 사진 등으로 디자인을 만든 후 스티커, 컵, 띠지 등으로 제작해 박스 포장에 활용하는 스페셜 서비스를 말한다.

저스틴 케이터링은 배송 전 주문 상황을 사전에 문자로 알려주는 전문적인 배송 알람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예방 위생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는 전문 배송 기사의 배달 서비스로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포트폴리오 및 예약/견적 상담은 저스틴 케이터링의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가능하다. 예약문의: 02-718-8777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